PL 빅 6 클럽들 겨울 영입 현황 및 루머들

조회 : 33612 romanson 2023.01.27

첼시 FW 다트로 포파나 DF 브누아 바디아실 MF 안드레이 산투스 FW 주앙 펠릭스 (임대) FW 미하일로 무드리크 FW 노니 마두에케 첼시는 위 짤대로입니다. 아직도 배가 고프다며 더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는군요. 최근에는 [엔소 페르난데스]에게 다시 접촉하고 있다는 말도 있고, 브라이튼의 [모이세스 카이세도]도 문의를 했다고 합니다. 카이세도에게는 리버풀과 아스날도 동시에 문의가 들어갔다고 하지만 브라이튼이 75m 이상 배팅을 하지 않으면 팔 생각이 없다고 하고 본인도 아직 이적 의사가 없어서 딜 가능성이 크지 않을 듯. 리스트에 있는 다른 선수들은 겨울에 바로 영입하는 것이 썩 긍정적이지만은 않지만 리옹의 라이트백 [말로 귀스토] 영입은 성사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선수도 첼시행을 열망하고 있다고 하는데 이적료가 30m 이상이 들 것 같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아스날 FW 레안드로 트로사르 DF 야쿠프 키비오르 레알 바야돌리드의 라이트백 [이반 프레스네다]와 계속 링크가 되고 있습니다. 도르트문트와 경쟁이 붙었고 선수가 양자택일할 상황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어느 팀으로 가든간에 다시 재임대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그러니 즉전감은 아니고... [세드릭 소아르스]는 풀럼으로 임대를 갈 확률이 크다더군요. 주급의 상당 부분을 풀럼이 부담한다고 합니다. 엘네니의 부상이 생각보다 심각할 수도 있다는군요. 최근 아스날이 미드필더 매물들과 많이 연결되는 것도 이 영향이 큰 것 같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에두아르도 카마빙가] 임대 링크가 잠시 있었는데, 외데고르 때와 상황이 꽤 다르고 카마빙가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플레잉타임도 꽤 받고 있는지라(최근에는 출장 빈도가 더 늘었습니다.) 가능성이 아예 없다고 봐도 무방할 듯 하네요. 클럽에서 알아서 이것저것 열심히 살펴는 보겠지만 더 영입이 될까? 싶습니다. 요즘 중앙 미드필더는 프리미어리그 빅 6 클럽 모두에게 수요가 있는 포지션이라...토트넘 FW 아르나우트 단주마 (임대) 스포르팅의 라이트백 [페드로 포로] 영입이 계속 추진되고 있습니다. 개인 합의는 이미 끝났다는 말도 있고, 바이아웃이 45m 유로인걸로 알려져 있는데 가격을 깎든 할부 구조를 바꾸든 어떻게든 바꿔보려는 노력들이 있는 것 같네요. 스포르팅은 그냥 바이아웃 그대로 질러서 가져가라는 입장이라고 합니다. 위고 요리스의 대체자가 될 골키퍼로 브렌트포드의 [다비드 라야]와 링크가 있었는데 겨울에는 이적을 할 의사가 없다고 합니다. 이것은 라야에게 접근했던 맨유와 첼시에게도 마찬가지라고.맨체스터 유나이티드 GK 잭 버틀랜드 (임대) FW 바웃 베호르스트 (임대) 베호르스트로 가장 중요한 포지션을 채웠습니다. 아스날전에서 보니까 성실하게 뛰기도 하고 괜찮은 영입이 될 가능성이 클 것 같더라구요. 맨유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진하게 링크되는 선수가 거의 없는 것 같더라구요. 오히려 케인을 비롯해 여름에 또 빅딜을 많이 노릴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고 혹은 구단 매각 뉴스가 더 많은...리버풀 FW 코디 학포 리버풀도 조용합니다. 역시나 여름에 벨링엄! 이 뉴스만 많더라구요. 월드컵에서 활약했던 [소피앙 암라바트] 이야기가 있긴 했지만 여기도 요즘은 짙게 연결되지 않더라구요. 울버햄튼의 [마테우스 누네스]와 가끔 링크가 나는데 이 친구 당장 지난 여름에 이적해 온 선수라 가능성이 많이 낮을 것 같습니다. 여기도 맨유처럼 구단 매각 뉴스가 더 많더라구요. 지금 이렇게 느긋해도 되나? 싶긴 한데 말이죠. 지금 뉴캐슬 위치에서 3위쯤 하고 있으면 그러려니 하는데...맨체스터 시티 MF 막시모 페로네 위에 맨유와 리버풀이 조용하다고 하지만 진짜 조용한 것은 맨시티. 들리는 썰로는 홈그로운 규정에 걸려서 더 영입을 하기도 힘든 상황이라고 하더라구요. 확실하게 체크를 해본건 아니라서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최근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리코 루이스를 영입생이라고 치고 넘어가려는 듯?

facebook kakaostory instagram naver blog naver band twitter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