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돌' 캐치더영, 11월 1일 정식 데뷔 확정

조회 : 33612 스트라우스 2023.10.12

http://www.tvdaily.co.kr/read.php3?aid=16970707711688974010

전문

 

'밴드돌'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정식 데뷔 소식을 알렸다.12일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이 오는 11월 1일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캐치더영은 실용음악 전공생들로 구성된 밴드로 전 멤버 모두 다양한 악기 연주는 물론 작사∙작곡∙편곡 등의 높은 음악적 역량을 갖추고 있다.

 

.................

 

캐치더영의 첫 앨범은 멤버별 5인 5색 다채로운 색깔이 담긴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얼터너티브 팝과 록을 기반으로 한 캐치더영만의 '유스 팝-록'(Youth Pop-Rock)이란 새로운 장르를 예고하고 있어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정식 데뷔를 앞두고 여러 음악과 무대로 실력을 입증한 캐치더영은 이번 데뷔 앨범을 통해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새롭지만 낯설지 않은 매력으로 무장한 음악과 에너지로 '완성형 밴드'의 면모를 보여줄 캐치더영 행보에 기대감이 집중된다.

facebook kakaostory instagram naver blog naver band twitter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