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이 말 듣길 잘 했다…악뮤, 국내 음원차트 올킬

조회 : 33612 선진국은좌파 2023.09.07

http://naver.me/FpZzxoI5 [뉴스엔 이민지 기자] AKMU(악뮤)가 네 번째 싱글 'Love Lee'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9월 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AKMU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 'Love Lee'는 이날 멜론 TOP100 1위(오전 9시 기준)를 기록했다. 대중 선호도를 확인할 수 있는 한국 최대 음원 플랫폼 메인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한 것. 이 곡은 지니, 네이버 바이브, 벅스, FLO 등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 실시간 차트에서도 정상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발매된 지 2주가 훌쩍 지났음에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대중픽'에 성공해 인기 롱런에 돌입했다. 이번 앨범 컴백 간담회 당시 이수현은 "나도 지금까지 악뮤를 하면 할수록 오빠의 색을 맞추기가 버거워지는 사태가 일어나면서 이번에는 기필코 내가 원하는 음악을 만들어달라고 약속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찬혁 역시 "악뮤가 더 나이들기 전에 상큼한 것도 많이 해보고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노래를 들려드려야겠다 생각하며 이번 앨범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여기에 수록곡 '후라이의 꿈'도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어 주목된다. 멜론 TOP100 5위를 비롯해 주요 음원 차트 10위권에 안착했다. 매 컴백마다 수록곡 또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해온 AKMU 음악을 향한 리스너들의 탄탄한 신뢰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facebook kakaostory instagram naver blog naver band twitter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