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95개국에서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

조회 : 33612 던함 2023.09.24

삼성은 브랜드로서 시장에서 오랜 기간 동안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다른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아무도 삼성을 두 번 보지 않을 때가 있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삼성이 앞으로 나아갈뿐만 아니라 경쟁자가 많은 포화 상태의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그 요점을 증명하기 위해 회사가 95개국에서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삼성은 스마트폰 전략과 승리를 위해 무엇을 해야하는지 잘 알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이제 삼성과 애플은 시장을 선도하는 데 낯선 사람이 아니며 두 회사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누리고 있기 때문에 시장 점유율에 대해서도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 기업은 171개국 중 95개국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반면, 애플은 51개국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중국 브랜드는 25개국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피지에서는 삼성이 74%라는 엄청난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가장 큰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는 한국 내 시장 점유율보다 놀라울 정도로 높은 수치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소말리아에서 71.89%의 점유율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그 외 몇 개 국가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름을 보면 회사가 전략을 잘 알고 있고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삼성은 여전히 중국과 같은 지역에서 고작 1.78%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고전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른 무엇보다 화웨이를 선호하기 때문에 이는 별로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전체 통계를 보면 삼성이 대부분의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삼성은 플래그십 S 시리즈 기기부터 저렴한 A, M, F 시리즈 기기와 Z 시리즈 폴더블에 이르기까지 매우 인상적인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태블릿도 있습니다. 삼성은 또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는 다양한 시장에 더 많은 Fan Edition 기기를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추천 0 비추천 0

.view-bottom-banner { width: 320px; height: 100px; } @media(min-width: 500px) { .view-bottom-banner { width: 320px; height: 100px; } } @media(min-width: 800px) { .view-bottom-banner { width: 300px; height: 250px; }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인쇄 주소 #bo_v_sns {margin:0px;padding:0;list-style:none;zoom:1} #bo_v_sns span{display:inline-block;margin-right:0px;margin-bottom:2px;}

facebook kakaostory instagram naver blog naver band twitter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비방 및 악성댓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